2020 자원봉사 유공자 분야별 시상
2020 자원봉사 유공자 분야별 시상
  • 음성뉴스
  • 승인 2020.12.0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분야별 상을 받은 수상자들.
각 분야별 상을 받은 수상자들.

음성군자원봉사센터 (센터장 정동헌)은 2020년 자원봉사활동을 결산하는 음성군자원봉사자대회를 지난 4일 조병옥 음성군수,각급 기관사회단체장,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하기로 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를 하고, 4회에 걸쳐서 자원봉사유공자 시상을 분야별로 실시하였다.

올해 시상엔 행정안전부 장관표창에 주영미, 보건복지부 장관표창에 박정인(88세), 도지사표창에 양금석, 이용길, 전주나 회원이 각각 받았다.

또한 군수표창에 황기순, 안제은, 대한적십자사음성지구협의회 감곡면봉사회, ㈜석진산업, 9개읍면에 김병욱, 진경애, 정영애, 최재식, 박희경, 윤상숙, 안범규, 오이숙, 임석자 등 유공 봉사자들이 선정되어 표창패를 받았다.

또 충청북도의회의장 표창에는 소이면자원봉사자치회, 충청북도종합자원봉사센터장 표창에 전미영, 음성군 군의장 표창에 삼성면새마을부녀회,한국자유총연맹 음성군지회영성회 등이 수상했다.

이밖에 음성교육장표창에 음성고등학교 엘로기단, 한일중학교 옐로기사단, 음성경찰서장 감사장에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음성군지회, 반성환, 음성소방서장 표창에 양학용, 농협음성군지부 지부장 음성군자원봉사센터장 표창에 원어원 봉사자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한 봉사자들에게도 표창장과 감사장이 수여 되었다

그리고 2020년 한해 동안 봉사활동이 제일 많은 TOP 3명에게는 금배지, 300시간 이상인자 21명에게는 은배지를 관내봉사 단체 중 봉사실적이 우수한 14개 단체에게도 상금으로 행복페이 카드를 지급하였으며, 프로그램 공모사업인 아이디어부문, 수기부문, 활동사진 부문도 별도로 시상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