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옥 군수, 세계자유민주연맹 자유장 수상
조병옥 군수, 세계자유민주연맹 자유장 수상
  • 음성뉴스
  • 승인 2020.11.30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병옥 음성군수가 30일 세계자유민주연맹에서 수상하는 자유장을 받았다.
조병옥 음성군수(사진 중앙)가 30일 세계자유민주연맹에서 수상하는 자유장을 받았다.

조병옥 음성군수가 세계자유민주연맹(World League for Freedom & Democ racy)의 자유장(Freedom Award)을 수상했다.

한국자유총연맹 음성군지회는 11월30일 음성군청 군수실에서 열린 수상식에 야오잉치(饒穎奇) 세계자유민주연맹 총재를 대신해 충청북도지부 김덕중 회장이 전수했다.

전수식에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김덕중 도지부회장을 비롯한 최병칠 음성군지회 회장 등 9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세계자유민주연맹(WLFD)은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인류 번영에 이바지하기 위해 결성한 국제 민간기구로 집행위원국을 포함해 139개 회원국이 있으며 타이완에 본부를 두고 있다.

2001년부터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수호하고 평화통일에 공로가 큰 인물을 선정해 자유장과 봉사장을 시상하고 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평화와 번영의 동력인 자유민주주의의 수호를 위해 더욱 힘쓰라는 의미에서 이 상을 수상한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군민의 안보의식과 복리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11월 26일 창립 제66주년기념 자유수호지도자 전진대회에서 행정안전부 장관상에 정영애 여성협의회장이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