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읍상생발전협의체 창립총회
음성읍상생발전협의체 창립총회
초대 회장에 이양희 음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장이 맡아
  • 음성뉴스
  • 승인 2020.10.21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읍상생발전협의체 창립총회가 21일 음성읍 영빈관 웨딩홀에서 개최됐다.
음성읍상생발전협의체 창립총회가 21일 음성읍 영빈관 웨딩홀에서 개최됐다.

음성읍민 화합과 지역 발전을 지향하는 음성읍상생발전협의체 창립총회가 21일 오후 음성읍 영빈관 웨딩홀에서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음성읍상생발전협의체는 음성읍민 화합과 향토애를 바탕으로 균형있는 지역개발과 주민복리증진 등 읍민들의 삶의 질 향상 및 읍 발전을 목적으로 하고 출범했다.

이날 창립총회에는 음성읍지역발전협의회, 음성읍주민자치위원회, 음성읍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음성읍체육회, 음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음성상인회, 음성청년회의소 등 7개 사회단체장들이 발기인으로 참석했다.

총회에서는 새롭게 출범하는 음성읍상생발전협의체를 이끌어 갈 임원선출에서 회장 이양희 음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장, 부회장 신이섭 음성읍주민자치위원장, 사무국장 신현성 음성읍체육회장, 대외협력국장 신영린 음성읍지역발전협의회장, 감사 이병옥 음성시장상인회장, 이상복 이장협의회부회장을 각각 선출했다.

이양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음성읍이 다른 읍면보다 더 잘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것이며 또한 지역 LNG발전소(건설)에 반대하시는 분들과 대화가 없다보니 이런 일이 있는 것 같다”며 “대화를 통해 문제 해결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립회원 명부는 다음과 같다.

△신영린(음성읍지역발전협의회장) △신이섭(음성읍주민자치위원장) △권오선(음성읍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신현성(음성읍체육회장) △이양희(음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장) △이병옥(음성시장상인회장) △이신호(음성청년회의소회장) △장양원(음성읍노인회장) △문종락(음성군자율방재단장) △김재훈(음성라이온스클럽회장) △김영옥(음성읍자원봉사자치회장) △강은미(음성읍여성의용소방대장) △이상복(음성읍이장협의회부회장) △박명식(충청타임즈음성부국장) △안제은(한국여성유권자연앤군지부회장) △김창영(음성읍이장협의회 감사) △정은영(자유총연맹음성읍여성회장) △류호영(음성읍지역발전협의회 사무국장) △임재형(음성읍체육회 사무국장) △최문철(음성읍지역발전협의회 사무국장) △남상복(음성읍이장협의회 이사) △오용운(음성읍주민자치위 사무국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