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0회 국민독서경진 음성군예선대회
제40회 국민독서경진 음성군예선대회
독후감 단체 최우수 동성초, 중등부 무극중, 고등부 글로벌선진학교
  • 음성뉴스
  • 승인 2020.10.2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0회 국민독서경진 음성군 예선대회 시상식에 상을 받은 수상자들과 참석 기관사회단체장들.
제40회 국민독서경진 음성군 예선대회 시상식에 상을 받은 수상자들과 참석 기관사회단체장들.

새마을문고 음성군지부(회장 김영규)가 주최한 대통령기 제40회 국민독서경진 음성군예선대회 시상식이 20일 음성군 새마을회관에서 열렸다.

이번 국민독서 경진대회에는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7월부터 독후감 137여편, 편지글 127여편을 접수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독후감 단체 최우수 초등부 저,고학년 부문 동성초, 중등부 무극중, 고등부 글로벌선진학교에 돌아갔다.

독후감 개인에서는 최우수 초등부 저학년 부문 동성초 2학년 경채은, 고학년부 동성초 4학년 방동준, 중등부 무극중 3학년 김혜진, 글로벌선진학교 2학년 김여명 학생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편지글 부문에서는 최우수 초등부 동성초 5학년 장민정, 중등부 매괴여중 3학년 유다현, 고등부 충북 반도체고등학교 1학년 이하은, 일반부 신지영이 수상했다.

이밖에 독후감 단체 최우수상을 받도록 지도한 동성초 방상미, 무극중 정예솔, 글로벌 선진학교 임효진 선생님이 지도교사 상을 수상하였다.

김영규 문고회장은 “올해로 40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독서경진대회에 코로나 19로 원활한 등교 수업이 이루어지지 못한 가운데에도 많은 작품이 출품 될 수 있도록 후원을 하여 주신 음성교육지원청과 각 학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빠른 변화로 우리의 손에서 책이 멀어 지고 있지만, 개인마다 독서의 즐거움을 찾아 독서의 힘을 기르시기를 바란다 ” 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