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명 대덕종합건설(주) 연탄 1만장 기탁 이웃사랑 실천 나서
김기명 대덕종합건설(주) 연탄 1만장 기탁 이웃사랑 실천 나서
“올겨울, 따뜻하게 보내세요~”
  • 음성뉴스
  • 승인 2020.10.21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기명 대덕종합건설 대표가 생극면에 저소득 가구에 전달해 달라며 연탄 1만장을 생극면에 기탁했다.
김기명 대덕종합건설 대표(오른쪽 두번째)가 저소득 가구에 전달해 달라며 생극면에 연탄 1만장을 기탁했다. 사진 왼쪽에서 두번째 황의승 생극면장.

음성군 생극면에 소재한 대덕종합건설(주)(대표 김기명)에서 20일 생극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가구에 전달해달라며 연탄 1만장을 기탁했다.

김기명 대덕종합건설(주) 대표는 “추위에 취약한 저소득 주민들이 따뜻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부를 실천하고 지역사회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의승 생극면장은 “매년 잊지 않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것에 감사드린다”며, “기탁 받은 연탄은 관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구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기탁된 물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 기탁 처리 후 필요한 지역 내 주민들을 위해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매년 소외계층에 연탄을 기탁하고 있는 김기명 대표는 생극면 관내에서 건설업체를 운영하면서, 회사의 수익금 일부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환원하는 등 나눔과 기부 철학을 몸소 실천해와 지역 내 귀감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