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남초총동문회, 모교에 사랑 마스크 1,000장 기증
원남초총동문회, 모교에 사랑 마스크 1,000장 기증
  • 음성뉴스
  • 승인 2020.09.1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남초총동문회가 후배들과 교직원을 위해 모교에 마스크 1천장을 기탁했다.
원남초총동문회가 후배들과 교직원을 위해 모교에 마스크 1천장을 기탁했다.

원남초등학교총동문회(회장 반채연)는 지난 9월 16일 모교를 방문하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후배들과 교직원들을 위해 마스크 1,000장을 전달했다.

이날 반채연 회장을 대신하여 모교를 방문한 고제욱 총동문회 사무국장은 마스크를 전달하며 후배들의 건강과 어려운 가운데서도 교육 활동에 매진하고 있는 교직원들의 안전을 격려하는 등 총동문회의 모교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보여주었다.

반채연 회장은 “코로나19가 빨리 극복되길 염원하는 마음으로 마스크를 준비했으며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우리 후배들과 교직원들에게 작은 위안과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기증의 뜻을 전했다.

원남초 성윤영 보건교사는 “총동문회의 따뜻한 사랑에 감사드리며 선배들의 후배 사랑의 마음을 담아 전교생과 교직원들에게 배부하여 교육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원남초등학교 총동문회는 매년 후배들을 격려하고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내리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특히 이날 마스크 기증은 후배들에 대한 순간적인 관심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사랑과 배려의 귀감을 보여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