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소방서, 온라인 민원서비스“소민터”이용 안내
음성소방서, 온라인 민원서비스“소민터”이용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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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20.08.12 09: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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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소방서가 온라인 민원서비스 소민터 이용을 안내하고 있다.
음성소방서가 온라인 민원서비스 소민터 이용을 안내하고 있다.

음성소방서(서장 강택호)는 소방민원업무를 인터넷으로 보다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소방시설 민원센터 이용을 안내하고 있다.

소방시설 민원센터는 민원인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는 소방서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소방시설 작동기능점검 결과 제출, 소방안전관리자 선임신고 등을 처리할 수 있는 소방서비스이다.

소방시설에 관한 궁금한 점이나 민원 관련 사항은 소방시설 민원센터 대표번호(1661-9119) 또는 홈페이지(www.safeland.go.kr)를 통해 신속하고 편리하게 답변을 받을 수 있다.

강택호 서장은 “소방시설 민원센터를 통하여 소방서를 방문하지 않고도 전화 문의나 홈페이지 방문으로도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기에 군민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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