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이장협의회장, 반재영 원남면이장협의회장 선출
음성군이장협의회장, 반재영 원남면이장협의회장 선출
  • 음성뉴스
  • 승인 2020.05.15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재영 음성군이장협의회장.
반재영 음성군이장협의회장.

한동안 공석에 있었던 음성군이장협의회장에 반재영 원남면이장협의회장이 선출됐다.

음성군이장협의회는 지난 13일 원남면주민자치센터 회의실에서 임시 모임을 갖고 이만재 협의회장의 사퇴로 그동안 공석으로 있던 음성군이장협의회장 선출에 대한 협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는 이재연 소이면, 김남국 삼성면이장협의회장 등 2명의 협의회장이 개인 사정으로 불참한 가운데 참석 7명의 읍면협의회장이 긴 대화 끝에 반재영 협의회장을 올 한해 만 군협의회장 직을 맡기로 하고 추대했다.

음성군이장협의회는 부회장 등 임원진은 이달 말쯤 음성군이장협의회 임시회에서 선출한다는 예정이다.

회의에서 음성군기관사회단체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음성군이장협의회가 장기간 군협의회장 공석으로 군내에서 기관사회단체로서의 역할을 다하지 못하고 있다는 자성의 목소리와 군협의회의 발전의 뜻이 모아져 협의회장을 선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지난 1월 21일 생극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열린 2020년 1월 정기회의에서 음성군이장협의회장 선출을 둘러싼 협의회장 간 불협화음은 일단락 된 것으로 보인다.

반재영 음성군이장협의회장은 “음성군민들에 봉사하고 음성군 발전에 이바지 함은 물론 군내 이장님들의 권익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이장협의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