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축제 추진위원회, 위원 15명에서 30명으로 증원
음성군 축제 추진위원회, 위원 15명에서 30명으로 증원
음성군축제추진위원회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3건 안건 처리
  • 음성뉴스
  • 승인 2020.02.1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의회 제320회 임시회.
음성군의회 제320회 임시회.

음성군의회(의장 조천희)는 13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320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20일까지 8일간의 일정에 돌입했다.

군의회는 첫날인 이날 음성군 축제 추진위원회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3건의 상정 안건을 처리했다.

음성군이 상정한 음성군 축제 추진위원회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음성품바축제, 음성 설성문화제 등 기존 축제 이외에 음성명작페스티벌(음성청결고추축제, 인삼축제) 신설에 따른 위원 증원을 위해 마련됐다.

즉 음성군 축제추진위원회에서 관할하는 축제에 음성 명작 페스티벌을 추가하고 기획실무위원회 위원수를 증원하여 축제의 총괄 추진과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고자 현재 15명의 위원을 30명으로 증원하는 내용을 담았다.

개회사에서 조천희 의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 신속하고 침착한 대응으로 지역사회의 감염증 확산방지를 위해 슬기롭게 대처해 주신 군민여러분과 공직자 및 관계자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군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책임감 있는 열린 의정활동으로 군민의 삶에 힘이 되는 의회가 될 것”을 강조하였다.

한편 군 의회는 20일까지 열리게 될 이번 임시회에서는 음성군의 2020년 주요업무를 보고 받고 상정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