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반기문마라톤대회 SNS 알리기 총력
제14회 반기문마라톤대회 SNS 알리기 총력
SNS 홍보와 마라톤대회 참가해 주세요!
  • 음성뉴스
  • 승인 2020.01.19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4회 반기문 마라톤 홍보포스터.
제14회 반기문 마라톤 홍보포스터.

오는 4월 26일 개최되는 2020년 제14회 반기문마라톤대회 성공 개최를 위해 음성군체육회가 마련한 SNS 홍보릴레이 응원캠페인이 대회개최 100일을 앞두고 17일부터 본격 시작됐다.

이번 릴레이 캠페인은 SNS을 통해 반기문마라톤대회를 응원하는 글을 남기고 메시지, 사진, 영상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대회를 응원 또는 홍보하고, 마라톤대회에 직접 참가할 사람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릴레이 첫 번째 참여자는 조병옥 음성군수를 시작으로 다음 응원자로 반기문 전 UN사무총장과 조천희 음성군의회 의장을 지목하여 전국의 마라톤동호인들에게 대회 홍보와 참가를 독려했다.

(회장 최종봉)은 이벤트를 통해 SNS 상에서 홍보와 참가 효과를 동시에 거두고 대회의 파급력을 높이고, 유명인사 및 체육단체, 마라톤동호인, 군민 등 폭넓은 대상으로 응원과 참여를 지속 독려하겠다는 방침이다.

최종봉 음성군체육회장은 “대회의 국민적, 세계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SNS 릴레이 홍보를 전개하여 남녀노소 모두에게 흥미로운 대회로 각인 시킬 것”이라며 “캠페인에 음성군민 및 전국의 마라톤동호인들이 적극 참여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0년 제14회반기문마라톤대회는 오는 4월 26일 9시 음성종합운동장 및 마라톤코스일원에서 개최되며, 대회 참가신청은 마라톤대회 홈페이지(www.반기문마라톤.kr) 또는 사무국 043-872-114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