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음성군지부, 고객만족도조사 최우수지점 선정
농협음성군지부, 고객만족도조사 최우수지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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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19.12.17 1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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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음성군지부가 고객만족도조사에서 최우수지점으로 선정됐다.
농협음성군지부가 고객만족도조사에서 최우수지점으로 선정됐다.

농협음성군지부(지부장 권혁산)이 고객만족도조사(CS) 최우수지점 선정됐다. NH농협은행이 2019년 한해동안 전국 1,122개 시군지부와 지점·출장소등 영업점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최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고객만족도조사는 농협지점을 방문해 창구에서 거래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응답시스템(ARS)을 이용, 매월 25명씩 무작위로 선정해 전화통화로 조사하는 방식으로 직원들의 친절도와 각종 은행상품의 충분한 설명등이 이뤄지지 않으면 받을 수 없는 상이다.

이에 권혁산지부장은“이번 고객만족도 최우수상 수상은 직원들의 노력과 지역주민들의 농협에 대한 애정과 관심 덕분”이라며 “앞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함께하는 거점은행으로 역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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