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균 음성군이장협의회장, (재)음성장학회에 장학금 기탁
홍석균 음성군이장협의회장, (재)음성장학회에 장학금 기탁
  • 음성뉴스
  • 승인 2019.11.2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석균(왼쪽)음성군이장협의회장이 음성장학회에 장학금 2백만원을 기탁했다.
홍석균(왼쪽)음성군이장협의회장이 음성장학회에 장학금 2백만원을 기탁했다.

(재)음성장학회는 26일 홍석균 음성군 이장협의회장이 음성군청을 방문해 2백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장학금 기탁을 위해 방문한 홍석균 협의회장은 "연말을 맞아 의미 있는 곳에 기탁을 하고 있다. 음성장학회는 음성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양성을 위해 힘쓰는 곳이기 때문에 기탁하게 됐다"고 기탁의 동기를 전하며 “작은 정성이지만 후학들이 마음 놓고 학업에 정진하는 데 보탬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석균 협의회장은 평소에도 음성군을 위해 몸소 앞장서 기탁을 해왔다. 최근에는 감곡면에 겨울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쌀 100포(300만원 상당)를, 2018년에는 100만원씩 2번 감곡면에 기탁했다.

조병옥 음성장학회 이사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이렇게 장학금을 쾌척해 주신 데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하며“소중한 기탁금이 지역인재양성을 위해 적재적소에 쓰이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음성장학회에 기탁된 장학금은 전액 장학기금으로 적립되며, 조성된 장학기금은 다양한 장학 사업을 통해 지역인재 양성에 쓰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