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순보 음성경찰서장 , 22일 취임 100일 맞아
강순보 음성경찰서장 , 22일 취임 100일 맞아
  • 음성뉴스
  • 승인 2019.10.17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순보 음성경찰서장.
강순보 음성경찰서장.

강순보 음성경찰서장이 지난 7월15일 제63대 음성경찰서장에 부임한 이후, 22일로 취임 100일을 맞는다.

강서장은 취임 이후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면서 엄정하고 공정한 법 집행으로 주민들로부터 공감받고 사랑받는 음성경찰이 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배려하는 마음 등으로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여 자연스럽게 체감안전도 및 치안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와 함께 강 서장은 사회복지시설 등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문안방문, 대여성 범죄와 범죄 취약층 범죄예방활동 등 치안대책을 적극시행하고 있다.

특히 주민 친화적 형사활동, 수사행정절차 재정비, 관내 cctv 및 옐로우카펫 설치 등 환경개선, 재정비에 앞장서고 있으며, 유관기관 합동 캠페인 및 mou 협약 체결 등으로 주민에게 직접 다가가 소통하며 범죄로부터 안전하고 편안한 음성이 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직원들에게 불편함 등 건의사항을 들어 적극 청취하며, 서장이 솔선수범하여 근무하고 싶은 음성경찰서 만들기 등 건전한 조직문화에 앞장서고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며, 치안고객만족도 및 체감안전도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강순보 경찰서장은 “직장 내 밝은 분위기가 최우선이라는 신명을 가지고 ‘함께하는 치안, 편안한 음성’이라는 슬로건 아래 군민들이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안정된 치안활동에 전념하고, 내부만족을 통한 외부만족을 실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