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9회 국민독서경진 예선, 동성초 독후감 단체 군수표창
제39회 국민독서경진 예선, 동성초 독후감 단체 군수표창
7일 새마을문고 음성군지부 시상식
  • 음성뉴스
  • 승인 2019.10.07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9회 국민독서경진 음성군 예선대회 시상식.
제39회 국민독서경진 음성군 예선대회 시상식.

새마을문고 음성군지부(회장 김영규)에서는 7일 대통령기 제39회 국민독서경진 음성군예선대회 시상식을 가졌다.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6월부터 독후감 192여편, 편지글 190여편을 접수받아 심사를 거친 후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시상식에서 독후감 부문은 단체부 초등저학년부 동성초, 초등고학년부 대소초, 중등부 동성중, 고등부 글로벌선진학교와 독후감 개인 초등 저학년부 동성초 유채현, 고학년부 동성초 황재윤, 중등부 동성중 정지우, 고등부 글로벌선진학교 김수현 학생이 군수 표창을 받았다.

편지글 부문에서는 최우수는 용천초 임유주, 동성중 전은재 학생, 독후감 단체 최우수 수상을 한 학교 지도교사 동성초 방상미, 대소초 박희준, 동성중 윤혜경, 글로벌선진학교 임효진 교사가 음성교육장으로부터 표창을 받았다.

김영규 문고회장은 “올해로 39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독서경진대회에 각학교에서 많은 관심과 참여로 매년 풍성한 대회가 열릴 수 있게 하여준 교사 및 학생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앞으로 음성군민이 독서를 즐기는 습관을 키우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하는데 노력할 것이다” 라고 말하였다.

음성군 예선대회를 마친 우수한 작품들은 도 예선을 거쳐 중앙대회까지 진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