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교육장에 장병욱 제천 명지초 교장 발령
음성교육장에 장병욱 제천 명지초 교장 발령
  • 음성뉴스
  • 승인 2019.08.12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병욱 음성교육장.
장병욱 음성교육장.

충북도교육청은 유치원·초등학교·중등학교의 교(원)장, 교(원)감, 유·초·중등교사, 교육 전문직원 487명에 대한 9월 1일자 인사를 9일 단행했다.

이번 인사에서 음성교육장에 장병욱 제천 명지초 교장, 보은교육장에 박인자 청주진흥초 교장, 옥천교육장에 김일환 주성고 교장, 영동교육장에 성경제 특수교육원장, 괴산증평교육장에 박영철 청주교육청 교육국장이 각각 임명됐다.

이병래 공보관은 한국교원대 부설고등학교로 자리를 옮긴다.

김덕순 음성교육장, 이혜진 옥천교육장과 박천호 영동교육장, 한상일 단재교육원장은 오는 31일 정년퇴직한다.

이번 인사에서 교장, 원장, 장학관, 교육연구관 인사는 유·초등 92명, 중등 71명으로 총 163명이다.

교감, 원감, 장학사, 교육연구사는 유·초등 43명, 중등 65명, 특수 2명으로 110명이며, 교사는 유·초등 121명, 중등 93명으로 모두 214명이다.

도교육청은 “이번 인사에서 충북교육정책 실현 의지와 참여와 소통, 직무수행능력, 리더십, 고교 경쟁력 강화 추진 능력, 거주지, 근무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했다”며 “원칙과 규정에 따라 투명성과 공정성을 확보하고, 전문성을 갖춘 민주적인 리더로 학교와 기관을 운영할 수 있는 역량이 탁월한 경영자를 발탁·임용했다”고 밝혔다.

9월 1일자 임명장 수여식은 오는 26일 도교육청 화합관에서 열릴 예정이며, 초등 신규교사 인사는 19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