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목한 모범가정 금왕읍 이혜자 가정 등 9개 가정 수상
화목한 모범가정 금왕읍 이혜자 가정 등 9개 가정 수상
바르게살기운동음성군협의회 0일 화목한 모범가정 시상식
  • 음성뉴스
  • 승인 2019.08.09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게살기운동음성군협의회는 8일 음성군청 대회의실에서 화목한 모범 가정 시상식을 가졌다.
바르게살기운동음성군협의회는 8일 음성군청 대회의실에서 화목한 모범 가정 시상식을 가졌다.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회장 강기현)는 8일 음성군청 대회의실에서 ‘더불어 사는 사회, 이웃과 함께하는 행복한 사회 만들기’를 위해 매년 실시하는 화목한 모범 가정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2019년 화목한 가정 수상자로 음성읍 오성길 김하정 가정, 금왕읍 이혜자 가정, 소이면 님기석 가정, 원남면 곽경애 가정, 맹동면 김진수 가정, 대소면 전명관 가정, 삼성면 조용호 가정, 생극면 정도연 가정, 감곡면 허종욱 가정 등 9개 가정이 수상했다.

매년 ‘화목하고 살기 좋은 음성 가꾸기’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화목한 모범가정’ 선정사업은 가정사랑, 이웃사랑, 지역사랑을 주제로 함께 모두가 행복을 나눌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이다.

또한 이와 함께 추진되는 ‘가정사랑 릴레이 캠페인 사업’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나누기 사업으로 불우한 가정이나 독거생활하시는 가정을 선정, 오래된 벽지와 장판 등을 교체해주거나 전기 등의 설비시설을 점검하여 수리를 해주는 등 봉사활동으로 사랑을 나누고 있다.

금년 모범가정시상은 15년째로 135번째 화목한 모범가정이 선정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