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읍주민자치 방송댄스팀, 충북도 주민자치 프로그램 경연 최우수상 수상
금왕읍주민자치 방송댄스팀, 충북도 주민자치 프로그램 경연 최우수상 수상
  • 음성뉴스
  • 승인 2019.08.08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왕읍주민자치센터 방송댄스팀이 지난 6일 청주 예술의 전당에서 열린 ‘2019년 충청북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에서 최우수상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경연대회는 각 시·군을 대표하는 총 11개 팀이 모여 경연을 벌인 만큼 수준도 매우 높고 열기 또한 뜨거웠다.

음성군에서는 지난 6월 개최한 음성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금왕읍 방송댄스팀이 출전했다.

방송댄스팀은 역동적이면서도 절도 있는 춤동작과 세 곡의 음악에 맞춰 각기 다른 느낌으로 공연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전문 응원단 같다는 심사평을 들었다.

또, 음성군에서는 9개 읍·면 주민자치위원 100여 명이 참석해 한 손에는 핸드폰을 이용한 led 전광판, 다른 한 손에는 태극기를 들고 응원하는 등 타 시군과 차별화된 응원전을 펼쳐 경연대회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수준이 나날이 향상되고 있는 것 같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주민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도 챙기고 문화생활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금왕읍 방송댄스 팀은 이번 대회 최우수상 수상으로 충북을 대표해 전국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