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새마을회, 사랑나눔 바자회 수익금 기탁
음성군 새마을회, 사랑나눔 바자회 수익금 기탁
  • 음성뉴스
  • 승인 2019.08.0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새마을회는 제20회 품바축제 기간 바자회를 통해 걷힌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에 사용해 달라며 음성군에 기탁했다. 사진 왼쪽으로 신혜숙 음성군새마을부녀회장 김기명 음성군새마을회장, 조병옥 음성군수, 정
음성군새마을회는 제20회 품바축제 기간 바자회를 통해 걷힌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에 사용해 달라며 음성군에 기탁했다. 사진 왼쪽으로 신혜숙 음성군새마을부녀회장 김기명 음성군새마을회장, 조병옥 음성군수, 정영옥 음성군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음성군 새마을회(회장 김기명)에서 2일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사용해달라며 음성군에 성금 1,821,510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제20회 품바축제 기간 동안 진행된 ‘사랑나눔 바자회’ 수익금으로 마련됐고, 음성군 새마을회는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사랑나눔 바자회를 통해 걷힌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해왔다.

김기명 회장은 “나 혼자만이 아니라 내 이웃, 내 마을, 나아가 우리 모두가 더불어 잘 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새마을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매년 각종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시는 음성군 새마을회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모두가 함께 행복한 음성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음성군은 이날 받은 성금을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 처리 후 지원이 필요한 새터민 초등학생 자녀 17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