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음성군협의회, 능력개발 프로젝트 실시
바르게살기운동음성군협의회, 능력개발 프로젝트 실시
전남 담양 일원에서 11-12일 1박2일 일정으로
  • 음성뉴스
  • 승인 2019.06.1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게살기운동음성군협의회는 6월11일과 12일 1박2일 일정으로 능력개발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바르게살기운동음성군협의회는 6월11일과 12일 1박2일 일정으로 능력개발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교육에 참석한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원들.
교육에 참석한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원들.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 (회장 강기현)는 6월 11일과 12일, 1박2일 일정으로 전남 담양일원에서“2019년 조직 강화를 위한 능력개발 프로젝트”를 실시하였다.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는 조직의 역할과 대 군민사업과 활동방향을 제시함은 물론, 조직의 저변 확대와 활성화를 모색하여 “활력 넘치는 음성, 골고루 잘사는 음성, 사람이 소중한 음성”을 위한 선제적 활동을 다짐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국민의식개혁운동을 선도적으로 이끌고 있는“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는 군과 9개 읍·면 위원회의 주요 핵심임원을 대상으로‘내일을 준비하는 새정신 운동 단체’로서의 위상에 걸맞는 준비를 위해 새 시대에 걸 맞는 실무교육과 능력개발을 위한 프로젝트를 실시하였다.

교육은‘태평양 아시아 협회’에서 활동 중이신 정상대 교수님의 “바르게살기와 시대정신”이라는 주제의 강의와 함께 지역발전을 위한 우리의 역할을 위해“5대 음성 군정방침”을 알리는 채수찬 대외협력팀장의 강의로 진행되었으며 이어진 참여임원들의 자발적 자유토론으로 2시간여의 진중한 시간으로 이루어졌다.

강기현 군협의회장은“오늘을 바탕으로 내일을 준비하는 수준 높은 의식개혁 사업 추진과 이웃과 함께하는 더불어 사는 사회 구현의 현실적인 활동으로 지역민 모두가 만족하는 참사랑 나눔이 이루어지도록하기 위한 유익한 시간이었다.”라며“바쁜 농번기에 함께해주신 주요핵심임원의 조직과 지역사랑의 마음에 감사드리며 이러한 사업의 확대를 통해 전국 최고의 국민운동단체로서의 위상을 재확인함은 물론 내일을 준비하는 실무교육과 능력개발을 통해 새 시대에 걸 맞는 조직의 역할과 대 군민사업 그리고 활동방향의 제고와 함께 조직의 역량강화 등 한 단계 도약하는 조직으로 만들겠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