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제21회 금왕읍민의 날 행사 개최
13일부터 제21회 금왕읍민의 날 행사 개최
  • 음성뉴스
  • 승인 2019.06.10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왕읍민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기 위한 ‘제21회 금왕읍민의 날’이 6월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 동안 진행된다. ‘금왕읍민의 날’ 행사는 2012년까지 단독으로 개최했었으나, 이후 인삼축제 기간에 주민자치 작품발표회와 열린음악회를 함께 진행하면서 읍민의 날 행사가 인삼축제에 묻혀 아쉽다는 주민들의 의견이 있었다.

이에 2019년 ‘제21회 금왕읍민의 날’은 인삼축제와는 별도로 금왕읍 체육회를 비롯한 기관단체가 주최해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6월 13일에는 박준혁 한국연예인총연합회 음성지회장이 사회를 보고 가수 위일청을 비롯한 가수들이 출연해 낭만콘서트를 진행한다. 둘째 날인 14일 저녁에는 ‘제11회 주민자치 작품발표회’가 개최된다.

셋째 날인 15일에는 이장협의회가 주최하는 ‘맨손으로 물고기 잡기대회’와 열린음악회가 열리고, 마지막 날인 16일 오전에는 무극중학교 운동장에서 ‘제31회 읍민화합 체육대회’를 끝으로 읍민의 날 행사가 마무리된다.

이번 읍민의 날 행사를 위해 각 기관단체장은 두 달 전부터 매주 한 번씩 모여 회의를 진행하고, 읍민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분주한 시간을 보냈다.

권순갑 금왕읍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금왕읍민이 화합하고 단결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믿으며, 금왕읍민 뿐만 아니라 음성 지역 주민들도 함께 어울리고 즐기는 축제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