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여성단체협의회, 역량강화 워크숍
음성군여성단체협의회, 역량강화 워크숍
15-16일 강릉 소재 한국여성수련원에서
  • 음성뉴스
  • 승인 2019.04.17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여성단체협의회가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강릉 한국여성수련원에서 여성지도자 역량 강화 워크숍을 실시했다.
음성군여성단체협의회가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강릉 한국여성수련원에서 여성지도자 역량 강화 워크숍을 실시했다.

음성군여성단체협의회(협의회장 강희진)는 지난 15일과 16일 1박2일 일정으로 강원도 강릉 소재 한국여성수련원에서 “2019년 여성지도자 역량 강화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음성군여성단체협의회 소속의 12개 단체 임원 및 회원 74명이 “애니어그램을 통한 성공하는 리더의 워라벨”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자신의 성격을 이해하고 바람직한 성장방향을 찾을 수 있고 타인의 성격유형을 이해하여 수용함으로써 갈등 및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최소화 할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제1강의로 가치높은 교육연구소 소장인 이건호 강사의 “나의성장을 위한 애니어그램”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제2강의로는 가치높은 교육연구소 팀장인 권수인 강사의 “애니어그램을 통한 성공하는 리더의 워라벨”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이어진 제3강의로는 MC피플스 대표인 김현석 강사의 “공감과 소통의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강희진 협의회장은 “긴 시간동안 집중해서 교육을 듣고 흥미롭게 받아들이는 회원님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교육을 통해 각자 내면에 아직 발현되지 않는 능력을 밖으로 끌어내 음성 여성의 리더로 활동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