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반기문 마라톤대회 참가자 모집
제13회 반기문 마라톤대회 참가자 모집
  • 음성뉴스
  • 승인 2019.02.24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체육회(회장 조병옥)가 오는 4월 28일 개최되는 ‘제13회 반기문 마라톤대회’ 대회참가자 모집에 들어갔다.

음성종합운동장 및 마라톤 코스 일원에서 열리는 금년 마라톤대회는 풀코스(42.195km), 하프코스(21.0975km), 10km, 5km, 단체대항전(풀·하프)에서 선의의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제13회 반기문 마라톤대회 기념품.
제13회 반기문 마라톤대회 기념품.

선수 참가비는 5km는 1만원, 그 외 종목은 3만원으로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반기문마라톤.kr)를 방문하거나 음성군체육회(043-872-1145)로 문의하면 된다.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에서 꿈과 나눔이 실현되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마라톤대회는 음성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하여 ↔감우재↔금왕↔생극↔오생리에서 반환하여 다시 음성종합운동장으로 돌아오는 왕복코스로 이루어져 사정리 저수지 수변과 꽃길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코스로 대한육상연맹으로부터 공인받은 코스이다.

음성군체육회는 이번 반기문 마라톤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군과 함께 마라톤 홍보단을 구성해 전국에서 열리는 마라톤대회를 찾아다니며 홍보와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 모집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반가문 마라톤대회 홍보에 앞장서고 있는 음성군체육회 임직원.
반가문 마라톤대회 홍보에 앞장서고 있는 음성군체육회 임직원.

군체육회 박순창 사무국장은 “다음달 4월 3일 접수마감일까지 체육회와 문화체육과와 함께 매주 개최되는 전국 마라톤대회 현장을 찾아 지속적인 홍보활동 전개하고 대회가 안전하고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철저를 기하 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