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사회적 책임, 음성군산림조합이 앞장서 실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음성군산림조합이 앞장서 실천
설 맞아 다자녀 가정 등 어려운 이웃도와
  • 음성뉴스
  • 승인 2019.02.08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상욱(왼쪽 두번째) 음성군산림조합장 등 임직원들이 어려운 이웃돕기에 앞장서 격려품을 전달했다.
최상욱(왼쪽 두번째) 음성군산림조합장 등 임직원들이 어려운 이웃돕기에 앞장서 격려품을 전달했다.

음성군산림조합(조합장 최상욱)이 설 명절을 맞아 다자녀 가정을 비롯한 어려운 이웃을 찾아 따뜻한 격려와 지원 활동 등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산림조합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는 음성군산림조합은 최근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음성군 음성읍)에서 생활하고 있는 이옥순씨 가정에 최상욱 조합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함께 방문, 정성스럽게 준비한 격려품을 전달하며 격려하였다.

최상욱 음성군산림조합장은“우리의 이웃과 함께 하는 산림조합,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대표 협동조합으로 공감대를 형성해가며 지속적으로 활동하겠다.”며 “우리 사회 구성원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설명절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산림조합은 산주와 임업인의 권익향상과 지속 가능한 산림경영을 촉진하고 국민 경제의 균형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으며 우리 사회 곳곳의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