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온기 담은 세탁기 전달
음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온기 담은 세탁기 전달
음성고 33회, 음성여고 83년 졸업생 성금으로 기탁
  • 음성뉴스
  • 승인 2019.01.3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양희(우측) 회장과 김장섭 음성읍장이 세탁기를 기증하고 있다.
음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양희(우측) 회장과 김장섭 음성읍장이 세탁기를 기증하고 있다.

음성군 음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월 29일 사랑의 온기가 듬뿍 담긴 세탁기를 읍내4리에 거주하는 88세 홀몸 어르신 댁을 찾아 직접 설치했다고 밝혔다.

홀로 거주하고 있는 어르신은 평소에 세탁기가 고장 나 추운 겨울 손으로 힘들게 빨래를 했으나 뜻하지 않게 세탁기를 받고 진심으로 기뻐했다.

이번에 설치된 세탁기는 지난 1월 24일 음성고 33회 및 음성여고 83년도 졸업생(회장 채정석) 회원들이 낸 성금을 모아 음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한 것이다.

이양희 민간위원장은 “남을 배려하면서 살아가기 힘든 세상에 아직도 나눔을 실천하는 개인이나 단체가 있어 살면서 온기를 느낄 수 있는 것 같다”며 “이 온기가 식지 않고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음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읍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정 기탁 된 성금과 현물을 지역 내 이웃들에게 긴급구호, 특화사업 등으로 전달해주고 있으며, 안부 확인 및 병원 동행 등 찾아가는 복지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