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금식 주민자위원장 취임 기념 쌀과 축하금 지역 주민 위해 기탁
노금식 주민자위원장 취임 기념 쌀과 축하금 지역 주민 위해 기탁
쌀 380kg(80만원 상당)과 축하금 200만원 기탁
  • 음성뉴스
  • 승인 2019.01.1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금식 위원장이 취임 축하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금왕읍에 기탁했다.
노금식(사진 중앙) 위원장이 취임 축하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금왕읍에 기탁했다.

제7기 금왕읍주민자치위원장으로 취임한 노금식 위원장은 지난 9일 금왕읍 행정복지센터(읍장 권순갑)를 방문해 금왕읍 지역 주민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취임식에서 화환 대신 받은 쌀 380kg(80만원 상당)과 축하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노금식 위원장은 “적지만 지역의 어르신들과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을 위한 일에 사용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이 주민을 스스로 돕는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권순갑 금왕읍장은 “솔선수범하여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해 주셔서 고맙다. 주민이 주민을 돕는 일 또한 주민자치의 일환이라고 생각한다. 제7기 금왕읍주민자치위원장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 하는 주민자치위원회로 이끌어 주시길 바란다”고 감사와 축하의 말을 전했다.

이번에 기탁한 쌀은 금왕읍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사용될 수 있도록 음성군노인복지관에 전달됐으며, 성금 200만원은 금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복지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