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동면 새마을회, 꽃동네 희망의 집에 세탁기 기증
맹동면 새마을회, 꽃동네 희망의 집에 세탁기 기증
7일 회원들 십시일반 모은 재원으로 마련 전달
  • 음성뉴스
  • 승인 2018.12.10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맹동면새마을회 고황민(맨왼쪽)회장과 이동순(왼쪽 두번째)회장이 꽃동네 희망의 집에 세탁기를 기증했다.
맹동면새마을회 고황민(맨왼쪽)회장과 이동순(왼쪽 두번째)회장이 꽃동네 희망의 집에 세탁기를 기증했다.

맹동면 새마을회가 사랑의 김장 나눔으로 이웃과 온정을 나눈 것에 이어 꽃동네 희망의 집에 세탁기를 기증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맹동면(면장 남원식)은 지난 7일 새마을회가 꽃동네 희망의 집에서 새마을 회원과 희망의 집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세탁기 기증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맹동면 새마을회의 세탁기 기증은 연말을 맞이해 한 해 동안 봉사활동을 위해 회원들이 정성들여 모은 자체 재원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그 의미를 더 하고 있다.

맹동면 새마을지도자회 고황민 회장은 “일 년 내내 봉사활동으로 바쁜 가운데에도 회원들의 이웃사랑의 마음을 모아 전달하게 돼 무엇보다 기쁘다”며, “희망의 집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그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새마을부녀회 이동순 회장도 “사랑의 김장, 고구마 등 각종 봉사활동을 넘어 시설의 몸이 불편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생활의 편의를 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계층 등 약자를 사랑으로 다독이는 일에 새마을부녀회가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맹동면 새마을회는 해마다 설성문화제 등 지역 행사에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모범을 보여 왔을 뿐만 아니라 사랑의 김장 나누기 등 각종 나눔사업으로 사랑을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