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장애인복지관 연말발표회 성황리 개최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연말발표회 성황리 개최
5일 금왕 봄남웨딩홀에서
  • 음성뉴스
  • 승인 2018.12.05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이 연말을 맞아 5일 작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이 연말을 맞아 5일 작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김호욱)은 5일 금왕읍 봄날 웨딩홀에서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연말발표회 및 작품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말발표회는 장애인들이 지난 1년 동안, 저마다 갈고 닦은 기량을 뽐내며 합창, 밸리댄스, 오카리나, 난타 등 총 12개 팀이 참가해 프로그램 발표회를 했고, 민화, 서예, 사진, 공예교실 등 5개 분야 70여 점의 수준급 작품들이 전시되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행사에는 장애인 가족과 주민, 자원봉사자 등 250여 명이 참가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행사장을 방문한 한 주민은 “몸이 불편한 상황에서도 훌륭히 발표회를 마친 장애인들의 노력에 감탄했으며 배우고자 하는 의욕을 북돋는 자리가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작품 발표회에 전시된 작품.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작품 발표회에 전시된 작품.

조병옥 음성군수는 이날 행사에 참석해 격려를 아끼지 않았고 “장애인들이 이번 행사를 계기로 자신감을 되찾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내 장애인들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서는 현재 프로그램 39개 강좌를 개설해 음성군에 거주하는 장애인들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장애인 급식사업 및 지역 내 셔틀버스 운행을 통해 장애인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