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축마을 창조적 마을 만들기 사업 한마음 축제’
‘방축마을 창조적 마을 만들기 사업 한마음 축제’
마을주민의 문화역량 향상과 활력공간 만들기
  • 음성뉴스
  • 승인 2018.11.21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극면 방축리 창조적 마을 만들기 사업 준공식이 17일 마을에서 열렸다.
생극면 방축리 창조적 마을 만들기 사업 준공식이 17일 마을에서 열렸다.

 

음성군 생극면 방축마을이 17일 창조적 마을 만들기 사업의 준공식을 겸한 한마음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병옥 음성군수를 비롯한 주요 인사와 임복란 추진위원장 및 지역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하여 창조적 마을 만들기 사업의 준공을 축하했다.

농촌지역 경관 저해 시설을 정비하여 지역 명소화로 탈바꿈하고 마을주민의 문화역량 향상과 활력 공간으로 만들기 위하여 추진된 이번 사업은 2016년에 사업대상지로 선정된 후 기본계획 및 설계, 수차례에 걸친 주민회의를 거쳐 2017년에 착공하여 올해 11월 준공식을 겸한 한마음 축제로 사업을 마무리했다.

이 자리에서 조병옥 군수는 “방축마을 창조적 마을 만들기 사업이 완성도 높게 준공된 것은 마을 주민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로 이루어진 것이며, 앞으로도 우리 군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복란 추진위원장은 “이번 사업을 통하여 마을이 화합되고 주민역량을 배양하는 기회가 됐으며, 추후 음성군을 대표하는 마을로 성장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