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신초 정구부 2연패 쾌거
남신초 정구부 2연패 쾌거
제44회 교육감기 정구대회 남초부 단체전
  • 음성뉴스
  • 승인 2018.11.1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신초 정구부가 제44회 교육감기 정구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여 대회 2연패의 위업을 이뤘다.

남신초(교장 조원준) 정구부가 11월 9일∼10일 영동군민정구장에서 열린 제44회 교육감기 정구대회 남초부 단체전에서 우승하여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하였다. 또한 고학년 복식 우승과 3위, 저학년 복식 우승 등 모든 종목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남신초는 단체전 결승전에서 탄금초에 2대 1, 고학년 복식은(임진석,김성민) 탄금초에 4대 0, 저학년 복식은(이수환,조희주) 한천초에 4대 0으로 승리하는 등 내용면에서도 완벽했다.

이번 대회는 정구를 즐기는 선수가 늘어 남신초A(임진석,김성민,박성원,김새봄,이수환,조희주) 남신초B(최성규,김선재,안우근,박요한,김현중,이정현) 총12명의 선수가 출전했다.

남신초 정구부는 올해 제59회 전국유소년정구대회 단체전 및 개인전 3위 입상, 제47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동메달 획득, 제56회 대통령기 전국정구대회 단체전 3위에 입상하는 등 전국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처음 대회에 참여한 박요한 선수는“정구가 정말 재미있어요. 겨울방학에 하루도 빼놓지 않고 열심히 연습해서 다음 대회에서는 형처럼 꼭 우승할거예요”라고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