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기업인의 날 기념행사 성대하게 열려
제4회 기업인의 날 기념행사 성대하게 열려
8일 영빈관 컨벤션에서 2백여명 참석
  • 음성뉴스
  • 승인 2018.11.08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병홍 음성군기업체협의회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 삼악악기 이형국 대표 등이 충북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 (주)동일 백대영 대표 등 9개 기관이 음성군수 표창을 받았다.
▲ 명화칠공사 김미선 대표 등 8명이 음성군기업체협의회장 표창을 받았다.
▲ 음성군기업체협의회 이병홍 회장을 비롯한 9개 읍면 기업회장들이 소이씨앗지역아동센터 등 10명의 수여자들에게 사랑 나눔 성금을 전달했다.
▲ 제4회 음성군 기업인의 날 기념행사에 현대 국악팀이 축하공연을 하고 있다.

음성군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는 음성군 기업인들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제4회 음성군 기업인의 날’ 행사가 8일 오후 음성읍 영빈관 컨벤션에서 기업인, 관계기관, 경제 관련 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올해로 4회를 맞는 기업인의 날을 맞아 음성군이 주최하고 음성군 기업체 협의회(회장 이병홍)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조병옥 군수, 경대수 국회의원, 이상정 도의원, 남흥식 음성군이장협의회장, 이양희 음성군지역발전협의회장, 차주영 음성군주민자치협의회장, 강기현 바르게살기협의회장 등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는 기업발전뿐만 아니라 음성군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삼익악기 이형국 대표 등 3개 기업인이 도지사 표창, 백대영 ㈜동일대표 등 9개 기업인이 음성군수 표창, 김미선 명화칠공사 대표 등 9개 기업인이 음성군기업체협의회장 표창을 각각 받았다

이병홍 음성군기업체협의회장은 기념사에서 “음성군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기업 최일선에서 분투하시고 계시는 기업인들에 노고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지역경제 발전에 끊임없이 노력해 온 기업인분들을 위한 행사가 개최된 것을 축하드린다”며, “군은 지역 경제 발전의 주축을 담당하고 있는 기업인을 성공 파트너로 기업인을 예우하고 상생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군 기업체협의회는 회원 간 사랑나눔 성금 5백만원을 모아 10명의 이웃에게 전달하여 나눔의 행사 의미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