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랑은 우리가 먼저 실천해요
이웃사랑은 우리가 먼저 실천해요
감곡면 기창건설, 장호원 감리교회 물품기탁
  • 음성뉴스
  • 승인 2018.09.20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창건설이 감곡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감곡면에 햄세트 100개를 전달했다.
▲ 장호원 감리교회에서 어려운 이웃에 전해달라며 라면 50박스를 감곡면에 기탁했다.

추석명절을 맞이해 감곡면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18일 ㈜기창건설에서 햄세트 100개(세트), 19일 장호원감리교회에서라면 50박스를 각각 감곡면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하여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장호원감리교회는 감곡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해마다 쌀을 기부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단체이며, ㈜기창건설은 최근 어려운 건설경기에도 불구하고 올해도 잊지 않고 감곡면 행정복지센터에 햄을 기탁하여 매년 사랑의 온정을 전달하고 있다.

장호원 감리교회 김광중 목사는 “저희 라면을 받는 이웃이 행복한 추석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고, ㈜기창건설 이창복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주위의 어려운 분을 위해 사용해 주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더 많은 나눔 실천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김영관 감곡면장은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동참해 주신 장호원 감리교회와 ㈜기창건설에 감사드리며, 감곡면에서도 더욱더 기부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