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볼거리, 살거리, 먹거리 풍성
전통시장 볼거리, 살거리, 먹거리 풍성
전통시장애(愛) 가을축제, 페이백 행사 실시
  • 음성뉴스
  • 승인 2018.09.18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성전통시장 가을축제 포스터.

추석명절과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 기간을 맞아 음성지역 전통시장들도 할인행사 및 페이백 행사를 실시하는 등 손님 끌기에 나섰다.

음성시장(부회장 이병옥)에서는 9월 14일부터 10월 2일까지 전통시장 구역 내 상인회원을 중심으로 전통시장애(愛) 가을축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대형마트나 할인매장에서 개최할 듯 한 할인행사를 전통시장에서 실시함으로써 한발 더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고 살맛나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무극시장(회장 김상오)에서는 추석명절을 맞아 9월 20일에 2만원 이상 전통시장에서 물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온누리상품권과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무극시장을 찾은 고객들은 물품을 구입하고 영수증을 상인회에 제출하면 온누리상품권(5천원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목적으로 발행한 화폐로 전통시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찾아가는 거리공연 일환으로 무극시장 광장에서는 15시부터 버스킹 공연도 실시한다. 이번 공연에는 손정수, 장현숙, 레베드(포크락밴드)등이 출연하여 시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정묵 경제과장은 “지역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의 활성화는 필수적”이라며, “군에서도 활력이 넘치는 지역경제 실현을 위해 전통시장 지원시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