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음성군샛별게이트볼연맹회장기 열려
제1회 음성군샛별게이트볼연맹회장기 열려
장애인들의 건강증진과 여가선용 돕기 위해
  • 음성뉴스
  • 승인 2018.09.0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윤혜진 음성군지체장애인협회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 김기명 샛별게이트볼연맹회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 장애인게이트볼대회에서 선수 및 심판이 정정당당히 경기에 임할 것을 선서하고 있다.
▲ 장애인게이트볼대회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기관사회단체장.
▲ 음성군샛별게이트볼대회에 유공자들이 표창장을 받았다.
▲ 제1회 음성군새별게이트볼연맹 회장기 대회 개회식.

장애인들의 건강증진과 여가선용을 돕기 위해 음성군지체장애인협회(회장 윤혜진)가 주최한 제1회 음성군샛별게이트볼연맹회장기대회가 7일 음성 설성게이트볼장에서 도내 10개 시군 150여명의 선수, 임원 및 기관사회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음성군샛별게이트볼연맹(회장 김기명)주관으로 열린 이날 대회에는 조병옥 음성군수, 조천희 군의장, 경대수 국회의원, 서효석, 서형석, 안해성, 임옥순 군의원, 송기성 충북도지체장애인협회장, 이중근 충북장애인체육회사무처장 등 기관사회단체장들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이번 지체장애인게이트볼대회는 장애인체육의 저변 확대 및 스포츠를 통해 장애인의 사회적응 능력을 고취시키고 장애인들의 사회생활의 참여 분위기를 만들어 가기 위해 개최되게 됐다.

개회식에서는 이번 대회를 개최하는데 물심양면으로 큰 도움을 준 김기명 음성군샛별게이트볼연맹회장에게 윤혜진 음성군지체장애인협회장이 감사패 전달로 고마움을 표했다.

윤혜진 음성군지체장애인협회장은 대회사에서 “이번 대회는 장애인들의 건강증진과 사회적응 능력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대회를 개최하도록 도움을 준 각 기관사회단체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