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삼성면민 화합 체육대회 열려
제20회 삼성면민 화합 체육대회 열려
23일 삼성초등학교 운동장에서
  • 음성뉴스
  • 승인 2018.06.2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심명기 삼성면체육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 김석중 행정복지국장이 음성군수를 대신하여 격려사를 하고 있다.
▲ 음성군체육호장 표창을 받은 오정숙 회원(우측)
▲ 마을대항 줄다리기.
▲ 삼성면민체육대회에 개회식에 참석한 삼성면민.
▲ 삼성향악단의 신명나는 공연을 펼치고 있다.

삼성면민들이 하나되는 제20회 삼성면민 화합 체육대회가 23일 삼성초등학교 운동장에서 2천여 면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거행됐다.

삼성면체육회(회장 심명기)주최로 열린 이날 체육대회는 음성군수를 대신한 김석중 행정복지국장, 윤창규 군의장, 경대수 국회의원, 정영훈 삼성면장, 이범석 삼성농협조합장, 남흥식 이장협의회장 등 지역 기관사회단체장 등이 참석하여 대회를 축하했다.

또한 이 자리에는 6.13 지방선거에서 음성군수로 선출된 조병옥 음성군수 당선인, 최용락, 김영호 군의원 당선인 등이 참석하여 당선 인사와 행사를 축하했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삼성면 및 체육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오정숙 회원이 음성군체육회장 표창, 고금종 회원이 군의장 표창, 최정옥 회원이 국회의원 표창을 각각 받았다.

삼성향악단의 신명나는 공연의 식전행사에 이어 개회식 및 내빈소개, 개회선언, 국민의례, 표창, 대회사 등으로 진행된 이날 체육대회는 마을 대항으로 팔씨름, 줄다리기, 족구, 배구 등의 경기가 열려 면민들의 화합과 지역 발전을 다졌다.

심명기 삼성면체육회장은 대회사에서 “바쁘신 가운데에도 삼성면민 화합 체육대회를 빛내 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내외귀빈, 면민들에 감사하며 오늘의 행사가 즐겁고 유쾌한 한마당의 축제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