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옥 후보 음성군수 당선
조병옥 후보 음성군수 당선
지방자치 선거 실시 이후 민주당 후보 최초
  • 음성뉴스
  • 승인 2018.06.13 2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성군수에 당선된 조병옥 후보 내외와 당 관계자들.

조병옥 더불어민주당 음성군수 후보가 6.13 지방자치단체장 선거에 음성군수로 선출됐다.

조병옥 당선자는 지난 1995년 지방자치단체장 선거 실시 이후 처음으로 민주당 후보로 음성군수에 당선되는 영예를 안았다.

조병옥 당선자는 13일 실시된 6.13 지방선거 음성군수 선거에서 선거인수 8만1826명 가운데 4만7536명이 투표에 참여하여 이중 60.26% 2만7974표를 얻어 1만8443표(39.73%)를 얻은 자유한국당 이필용 후보를 물리치고 음성군수에 당선됐다.

조병옥 음성군수 당선자는 “당선의 영예를 안을 수 있도록 끝까지 변함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 주신 군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선의의 경쟁을 했던 이필용 후보님께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조병옥 당선자는 “먼저 6.13지방선거 과정에서 일어났던 오해와 반목, 불신의 상처를 털어내고 군민 모두가 하나로 뭉쳐 대한민국의 중심 더 큰 음성을 건설하는데 군민 모두가 함께 해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했다.

그는 “저의 당선은 군민 모두가 골고루 잘사는 음성, 행복한 음성, 건강한 음성을 만들어 달라는 음성군민의 염원과 바램이 응집된 결과라고 생각하며 힘 있는 여당군수로서 변화와 혁신을 통해 1등 경제, 1등 음성, 희망이 넘치는 대한민국의 중심 ‘더 큰 음성군’을 건설하기 위해 군민과 함께 손잡고 앞으로 나가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이어 “이를 달성하기 위해 활력이 넘치는 지역경제, 골고루 잘사는 균형발전, 사람이 먼저인 평생복지, 다함께 누리는 문화교육, 군민이 우선인 소통행정으로 공정하고 정의롭고 투명한 군정을 펼칠 것”이라고 약속했다.

조병옥 당선자는 “저는 군민의 편에서, 군민의 눈높이에서 원칙과 상식이 통하는 행정, 군민을 위한 혁신적인 군정으로 성공적인 민선 7기를 이끌어 음성군민의 자긍심을 높여 드리겠다”며 “ 다시한번 군민 여러분의 선택에 고마움과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군민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넘쳐나시길 기원드린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