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캠프’이시종 선거대책위원회 공식 출범
희망캠프’이시종 선거대책위원회 공식 출범
한장훈 충북개발회장 상임위원장 위촉 등 460여명 구성
  • 음성뉴스
  • 승인 2018.05.2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시종 더불어민주당 충북도지사 후보 선거대책위원회인 ‘시종일관 희망캠프’가 공식 출범하고 6.13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이시종 충북도지사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21일 봉명동 선거사무소 3층 강당에서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대책위원회 공식 출범식을 열었다.

선거대책위원회의 공식 명칭은 ‘시종일관 희망캠프’이며, 슬로건은 ‘1등 경제, 충북의 기적 완성’이다.

이날 출범식에서 이시종 후보는 한장훈 충북개발회장과 변재일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위원장, 오제세 국회의원, 김광수 전 충북도의회 의장, 박종규 현 충북도의회 부의장, 변민수 전JC충북지구회장 등 총 6명을 상임선대위원장으로 위촉했다.

또한 공동위원장에 노영우 전 충북참여연대상임대표와 총괄본부장에 임진숙 충북어린이집 연합회장, 공동본부장에 류경희 수필가, 대학생위원장에 안관용(충북대 3년)씨, 청년위원장에 박은규 전JC충북지구회장, 특보단장에 이현호 전 청주고등학교 총동문회 사무총장을 위촉하는 등 400여 명의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했다.

이시종 후보 선거대책위원회에는 대학생 위원회와 청년농업인 위원회, 청년사회인 위원회 등으로 구성된 20~40대 청년조직위원회를 가동해 청년문제 해결에 나선다.

특히 유권자 여런수렴 및 후보자 홍보를 위한 특보단을 구성·가동할 예정이다.

이시종 후보는 ”8년 전 163만 도민을 모두 태우고 출항했던 충북호는 마지막 항해만을 남겨두고 있다“며 ”지금 이 자리에 모인 여러분 한 분, 한 분이 충북호의 1등 선장이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이어 “충북 도민 모두 도지사요, 1등 선장이 되어 저와 함께 163만 충북도민 모두를 태운 충북호를 1등 경제 충북, 기적의 땅에 안착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