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음성의 미래 건설하겠습니다"
"행복한 음성의 미래 건설하겠습니다"
20일 김기창 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음성뉴스
  • 승인 2018.05.20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기창 민주당 도의원 예비후보가 이번 선거에 꼭 당선이 되도록 지지를 호소했다.
▲ 김기창 민주당 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20일 금왕읍 무극리에서 있었다.

김기창 더불어민주당 음성군 도의원 2선거구(금왕. 대소. 삼성. 생극. 감곡) 예비후보는 20일 금왕읍 무극리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시종 도지사예비후보, 임해종 민주당중부3군 지역위원장, 이원배 고문, 민주당 예비후보, 가족 친지, 지지자들이 참석하여 당선을 기원했다.

김기창 예비후보는 이날 “저는 구계리에서 태어나 평범한 인생을 살아왔고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정치를 해보겠다는 생각을 하지 못했으나 지역단체 및 체육회장으로 활동하면서 행복한 음성의 미래를 깊이 성찰하였고 제가 할 일이 무엇인지 깨닫게 되어 출마하게 되었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함께 힘을 모으고 치열하게 경쟁하는 운동경기를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의 소중함을 가슴깊이 체득하게 되었다”며 “제가 이 자리에 설수 있었던 것은 저를 친아들처럼 또 친형제처럼 보듬고 격려해 주신 여러분의 덕분”이라고 주민에 감사의 인사를 했다.

그는 “저는 음성군민의 행복과 미래를 위한 일이라면 그곳이 어디든 달려가 항상 낮은 자세로 지역주민의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고 가슴에 새기겠으며 발로 뛰는 현장위주의 의정활동으로 4차 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하는 희망찬 음성의 미래를 군민과 함께 열겠다”고 했다.

김기창 예비후보는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행복한 음성은 제가 꿈꾸는 음성군의 미래 비전”이라며 “도의원에 당선되면 이의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4대 공약으로 ▲어르신들의 건강한 음성을 만들기 위해 어르신이 건강하고 여유로운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복지와 의료, 체육시설 대폭 확충 ▲쾌적한 도시환경을 조성하고 살기 좋은 음성을 만들기 위해 지역경제 기반이 튼튼한 음성 건설 ▲교육은 우리의 희망 교육 걱정없는 음성 만들기 ▲금왕-삼성간 4차선 도로 확포장사업 조기 추진 등 시급히 현안문제 해결 등을 공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