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총연맹 최병칠 지회장 취임
자유총연맹 최병칠 지회장 취임
잘사는 사회 구현을 위해 앞장
  • 음성뉴스
  • 승인 2018.04.11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병칠 음성군지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 자유총연맹음성군지회 최병칠 신임회장과 반재형 이임회장.
▲ 음성군수 표창을 받은 수상자들.
▲ 자유총연맹음성군지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 기관사회단체장 및 회원들.

한국자유총연맹 음성군지회 설립 49주년 기념식 및 반재형 회장 이임식 및 최병칠 회장 취임식이 11일 음성농협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필용 음성군수, 윤창규 음성군의회 의장, 김기영 음성경찰서장 등 각 기관·단체장과 김덕중 한국자유총연맹 충청북도지부 회장을 비롯한 회원 등 3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기념식에는 9개 읍면 회원이 한자리에 모여 지회 설립 49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회원 간의 일체감을 조성하고 자유민주주의 수호 의지를 다졌다.

기념식에 이어 제8대 반재형 회장과 제9대 최병칠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임 하는 반재형 회장은 7년간 지회를 이끌어 오면서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지회를 재정비하여 안정된 기반위에 올려놓았으며, 이임사를 통해 취임하는 최병칠 회장을 중심으로 지회가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최병칠 취임회장은 "오늘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하신 내외귀빈 및 회원들에 감사하며 앞으로 군민의 신뢰를 바탕으로 역동적인 지회가 될 수 있도록 이끌어가고, 자유민주주의 수호 활동과 함께 봉사 활동을 더욱 활성화시켜 더불어 잘사는 사회 구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는 본 행사에 앞서 통일 안보교육을 위한 영상물을 상영해 회원들의 통일·안보의식을 재무장하는 시간을 갖고, 국제약석 한국본부장 김한순 강사를 초빙하여 ‛건강 발관리’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해 회원들의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