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곡면주민자치 이구희 위원장 취임
감곡면주민자치 이구희 위원장 취임
불우이웃돕기 성금 1백만원 기탁
  • 음성뉴스
  • 승인 2018.01.20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감곡면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에서 이구희 신임 위원장이 불우이웃돕기 성금 1백만원을 감곡면에 기탁했다.
▲ 감곡면주민자치위원장으로 취임한 이구희 위원장.
▲ 이임한 신맹섭 위원장.
▲ 감곡면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이 19일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렸다.

감곡면 주민자치위원회 6대 신맹섭 위원장 이임식 및 7대 이구희 위원장 취임식이 19일 감곡면주민자치센터 회의실에서 유관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 등이 모인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임하는 신맹섭 위원장에게 공로패가 전달, 이임사와 신임 이구희 위원장의 취임사 등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이날 소외된 관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감곡면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하였으며 성금은 소외계층에게 생계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신맹섭 위원장은 이임사에서 “재임하는 동안 지역의 각 기관사회단체와 주민자치위원들의 협조와 성원으로 위원장을 임무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구희 신임 위원장은 “감곡면주민자치위원장으로 임무를 맡게 되어 책임감이 무겁다”며 “면민들의 건강한 여가선용이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영관 감곡면장은 “지역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감곡면의 주민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감곡면 주민자치위원회는 각종 지역행사는 물론 저소득층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추진하는 등 지역사회의 화합과 소통, 지역사회 경제발전에 기여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