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남면체육회 성하옥 남항우 회장 이취임식
원남면체육회 성하옥 남항우 회장 이취임식
16일 원남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거행
  • 음성뉴스
  • 승인 2018.01.16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원남면체육회장으로 취임한 남항우 회장.
▲ 성하옥 회장이 이임사를 하고 있다.
▲ 이임하는 성하옥 회장에게 공로패가 전달됐다.
▲ 원남면체육회장으로 취임하는 남항우 회장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 읍면체육회장들을 대표하여 이임하는 성하옥 회장에게 김기창 회장이 공로패를 전달하고 있다.
▲ 원남면체육회장 이취임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각 읍면체육회장.
▲ 새롭게 출범하는 원남면체육회 신 임원진들.

원남면체육회 제18대 성하옥 회장 이임식 및 제19대 남항우 회장 취임식이 16일 원남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이필용 음성군수, 윤창규 군의장, 안은숙 원남면장 등 기관사회단체장,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다.

이날 이․취임식은 반선환 상임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남찬우 전임 회장의 내빈소개에 이어 국민의례, 이임하는 성하옥 회장에게 음성군체육회장의 공로패 전달, 취임하는 남항우 회장에게 위촉장 수여, 임원진 소개 등으로 진행됐다.

성하옥 회장은 이임사에서 “2년 동안 체육회 활동을 하면서 뒤돌아보면 임기동안 많은 분들 또 많은 단체에 감사드릴 부분이 너무 많았다”며 “체육회에서 주최한 면민체육대회와 열린음악회는 여러단체 및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가 없었다면 행복으로 하나되는 원남면이 되지 못하였을 것”이라며 감사의 인사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남항우 회장은 취임사에서 “원남면체육회장 이취임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해 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며 원남면체육회가 지역 주민들의 화합과 지역 발전에 이바지 하도록 노력하여 원남면이 더욱 좋은 고장으로 이룩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