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 사랑 재청 음성군민회 신년 인사회
고향 사랑 재청 음성군민회 신년 인사회
15일 청주 가화 한정식에서 열려
  • 음성뉴스
  • 승인 2018.01.16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재청 음성군민회에 참석한 고향 주민들과 음성군에서 참석한 가관사회단체장.
▲ 재청 음성군민회가 15일 오후 청주 가화 한정식에서 열렸다.

음성 고향 사랑 재청 음성군민회(회장 이수천)는 15일 청주시 가화 한정식에서 이필용 음성군수를 비롯해 윤창규 군의장 등 지역 기관사회단체장들과 재청인사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 인사회를 열었다.

이날 신년 인사회는 지역 인사들과 재청군민들이 어우러져 고향 소식을 나누고 음성발전을 위한 심도있는 대화를 나누는 등 애향심을 고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수천 군민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한 해는 자연재해 등으로 고향에도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군민여러분께서 합심하여 잘 이겨 내셨으며, 아울러 LNG발전소 유치, 폴리텍대학 음성캠퍼스 유치 등 고향발전에 디딤돌이 되는 많은 좋은 소식을 듣고 있어 안심이 된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는 음성군과 음성군민 그리고 재청군민 모두가 더욱 발전하는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재청군민회도 활력있는 복지음성 건설을 위해 적극적인 성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재청군민회는 매년 개최되는 설성문화제 시 음성관내 고등학교 학생 8명을 선정해 장학금을 전달해 오고 있고 유사시에는 긴급 지원을 아끼지 않는 등 지역발전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