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기업인의 날 기업인들 자축
제3회 기업인의 날 기업인들 자축
27일 충북혁신도시 거성 호텔에서
  • 음성뉴스
  • 승인 2017.10.27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병홍 협의회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 조선익 대표 등 3명이 충북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 최왕식 대표 등 3명이 음성군수 표창을 받았다.
▲ 제3회 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근로자 대표 등이 음성군기업체협의회장 표창을 받았다.
▲ 홍경옥(사진 우측) 기업지원팀장이 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공로패를 받았다.
▲ 장학금을 받은 반나경 양등 9명의 학생들.
▲ 제3회 기업인의 날 기념식이 27일 충북혁신도시 거성호텔에서 열렸다.

음성군 지역경제 발전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는 기업인들의 사기진작 등을 위해 열린 제3회 음성군 기업인의 날 기념식이 27일 오후 충북혁신도시 거성호텔에서 개최됐다.

음성군이 주최하고, 음성군 기업체협의회(회장 이병홍) 주관으로 열린 이날 기념식은 이필용 음성군수, 윤창규 음성군의회 의장, 경대수 국회의원, 성녹영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박미심 고용노동부 충주지청장 등 기관장, 기업인, 경제관련 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이번 기업인의 날 행사는 ‘음성군 기업인 예우 및 기업활동 촉진 조례’에 따라 지역경제 발전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는 기업인들의 사기진작과 기업인에 대한 예우 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식전 공연으로 퓨전국악이 공연됐으며 우수기업인 및 근로자에 대한 시상에서 조선익 ㈜우성이앤지 대표이사, 박용섭(주)용주프라스틱 대표이사, 이낙준 태산인더스(주) 대표이사 등 3명이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또한 최왕식 ㈜코리아몰딩 대표이상 등 9명이 음성군수 표창, 이창욱 ㈜고광금속 대표이사 등 2명이 음성군의장 표창, 장세중 단일시스켐(주) 상무이사 등 2명이 국회의원 표창, 이종진 ㈜대원모빌랙 대표이사 등 2명이 충북중소벤처기업창장 표창, 이상문 ㈜삼중 대표이사 등 2명이 노동부충주지청 표창, 황일현 ㈜티디에스팜 대리등 9명이 음성군기업체협의회장 표창 및 공로패를 각각 받았다.

특히 이날 군 기업체협의회는 우리 군을 이끌어갈 지역의 인재양성을 위해 반나경(매괴고) 등 관내 9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여 나눔의 행사 의미를 더했다.

이병홍 기업체협의회장은 기념사에서 “오늘 행사가 지역경제 발전의 주역인 기업인들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기업인 그리고 유관기관단체장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어 기쁘고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필용 음성군수는 “지역경제 발전에 끊임없이 노력해 온 기업인을 위한 행사가 개최된 것을 축하드린다.”다며, “여기 모이신 기업인들이 지역경제 발전의 주도적 역할을 다하고, 음성군이 기업을 성공파트너로 기업인을 예우하고 기업을 활성화할 수 있는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면 음성군이 중부권 핵심도시로 도약하는 시기를 앞당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