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생극면민 화합 등반대회 개최
제14회 생극면민 화합 등반대회 개최
21일 주민자치 작품 발표회도 함께 열려
  • 음성뉴스
  • 승인 2017.10.21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14회 생극면민화합 등반대회 및 주민자치 프로그램 작품 발표회를 개최한 생극면주민자치위원회 송춘홍 위원장.
▲ 생극면주민자치센터 기타교실 회원들의 공연.
▲ 생극면주민자치센터 건강체조교실 수강생들이 경연을 펼치고 있다.

생극면민들의 화합과 지역 발전을 위한 제14회 생극면민화합 등반대회 및 주민자치 작품발표회가 21일 생극면 차곡리 수레의 산에서 이필용 군수, 경대수 국회의원 등 기관사회단체장, 주민, 출향인사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생극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송춘홍)가 주최한 이날 개회식에서 황병한 위원이 음성군수상, 우아미 주무관이 군의장상, 이문희 사무국장이 도지사상, 서인수 감사가 국회의원상, 김영묵 위원이 군주민자치연합회장상, 차영숙 체조교실 총무, 하대석 서예교실 강사, 이준석 재경면민회장이 면자치위원장상을 각각 받았다.

이날 행사는 1부 수레의 산 등반에 이어 2부 행사로 진행된 작품 발표회 및 초대가수 공연 등 흥겨운 무대를 선사했으며, 푸짐한 경품까지 준비되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작품 발표회는 건강체조, 기타 교실 등 지난 1년여 동안 각 회원들이 열심히 준비한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주민 한마당 축제로 열려 참석한 내․외빈과 면민들에게 행복한 즐거움과 볼거리를 제공했다.

올해 발표회에서는 지난해보다 더 개성 있는 복장과 저마다의 특색을 살린 공연으로 친근하고 흥겨운 공연을 펼쳐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았다.

또한, 꽃꽂이작품, 서예 표본 등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작품 및 주민자치위원회위원들이 1년 동안 재배한 다육실물 전시돼 다채로운 행사가 됐다. 

송춘홍 생극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등반대회와 작품발표회는 면민들의 건강증진과 평생학습의 장으로 회원들이 배우고 익혀 오늘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되었다”며 “생극면주민자치위원회는 면민들의 평생학습의 장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