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읍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및 걷기대회
음성읍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및 걷기대회
14일 설성공원 야외음악당 일원에서 개최
  • 음성뉴스
  • 승인 2017.10.14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해성 위원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 음성군수, 군의장, 국회의원 표창을 받은 수상자들.
▲ 군 주민자치연합회장 및 음성읍 주민자치위원장 표창을 받은 홍태경 주무관 등 수상자들.
▲ 2017년 음성읍 주민자치 작품발표회에서 에어로빅팀이 사전 공연을 벌였다.

음성읍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한 2017년 음성읍 주민센터 작품발표회 및 제2회 읍민 화합 걷기대회가 14일 설성공원 야외음악당 일원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기관사회단체장 및 수강생, 주민 등 약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음성천변 2.9km 구간을 함께 걷고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를 통해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맘껏 발휘했다.

이날 개회식에서 주민자치위원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신혜숙 위원이 음성군수 표창, 심태용 위원이 군의회의장 표창, 조용민 위원이 국회의원 표창을, 함영희 위원이 군협의회장 표창, 김종혁 위원, 홍태경 주무관이 음성읍주민자치위원장 표창을 각각 받았다.

작품 발표회는 박민숙 강사 외 14명의 요가교실 회원들이 ‘아름다운 나라’, 유정현 강사외 18명의 웰빙체조교실 회원들이 라인댄스, 이종태 강사외 19명의 노래교실 회원들의 ‘숨어우는 바람소리’ 공연 등 8개 프로그램 회원들이 출연하여 그동안 배우고 익힌 솜씨를 선보였다.

주민자치위원회는 빵과 물을 제공하고 TV, 세탁기 등 푸짐한 경품추첨을 통해 행운과 기쁨을 읍민들에게 선사했다.

안해성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걷기대회와 작품발표회를 통해 읍민의 건강과 화합, 단결로 활기찬 음성읍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