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여름밤의 음악회 열려
2017 한여름밤의 음악회 열려
12일 설성공원 야외 음악당에서
  • 음성뉴스
  • 승인 2017.08.14 08:4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성예총 신재흥 지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음성청소년문화의 집 큰북 공연.
▲ 음성군자원봉사센터 하모니카 동호회 연주.
▲ 음성군자원봉사센터 오카리나 동호회 연주.
▲ 음성군자원봉사센터 색소폰 동호회 연주.
▲ 음악회에 참석한 주민들.
▲ 2017 한여름밤의 음악회 개회식.

음성군민들의 한 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2017 한여름 밤의 음악회가 12일 오후 음성읍 설성공원 야외 음악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예총음성지회(지회장 신재흥)가 주최하고 예총 전회원 단체가 주관한 이날 음악회는 윤창규 군의장, 이상정, 우성수, 한동완, 이대웅, 김윤희 군의원, 임해종 더민주중부당협위원장, 정동헌 음성군자원봉사센터장, 김기창 음성군체육회장, 안해성 음성새마을금고이사장, 최병태 비석새마을금고이사장, 서효석 음성시장상인회장, 각 읍면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음악회는 식전 행사로 음성군자원봉사센터 하모니카, 오카리나, 색소폰 봉사단과 음성청소년문화의 집 청소년 난타 동아리 '난장 ', 금왕청소년문화의 집 청소년 댄스 동아리 '타이밍' 등이 출연하여 음악과 댄스 공연 등으로 청중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하이라이트로 본행사인 군민 가요제는 원남면 구자충 씨 등 각 읍면 신청자 11명과 즉석 참가자로 진행됐다.

특히 윤태규, 나미애, 할리퀸, 양재기, 양순자 등 초청가수들이 출연하여 흥겨운 리듬 속에 펼쳐진 공연은 청중들의 큰 호응 속에 환호와 박수 갈채를 받았다. 

신재흥 음성예총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렇게 좋은 날에 음성군민 가요제를 개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상각하며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가요제를 통해서 행복을 만끽하는 가요제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한여름밤의 음악회는 지난해까지 음성읍 용산리 봉학골에서 열렸던 ‘봉학골 예술제 및 가요제’를 장소와 대회명칭을 바꾸어 개최하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 대석 2017-08-14 20:14:29
저는 음성읍에 거주하는 읍민 입니다
그런데 한여름밤 음악회 홍보가 부족하여 저는 몰랐습니다
내년부터는 홍보를 많이 해서 읍민 모두가 참석 하게 했으면 좋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