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음성농협 조합원 한마음 큰잔치
제2회 음성농협 조합원 한마음 큰잔치
1일 설성공원 무대에서 성대하게 열려
  • 음성뉴스
  • 승인 2017.07.01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회사를 하고 있는 반채광 음성농협 조합장.
▲ 제2회 음성농협 조합원 한마음 큰잔치 개회식.
▲ 어르신들의 디스코 경연.
▲ 제2회 음성농협 조합원 한마음 큰 잔치 박터트리기에 참여한 조합원들이 열심히 막을 터트리고 있다.

제2회 음성농협(조합장 반채광) 조합원 한마음 큰 잔치가 1일 음성읍 설성공원 무대에서 각 기관단체장 및 조합원, 농업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필용 음성군수, 윤창규 군의장, 경대수 국회의원, 이석구 충북본부사업본부장, 반채운 농협음성군지부장, 최병윤 도의원, 우성수, 한동완, 이상정, 김윤희 군의원 등 기관사회단체장들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김흥태 상임이사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된 이날 한마음 큰잔치는 내빈소개, 국민의례, 대회사 등에 이어 2부 행사로 치어리더 공연, 명랑운동회로 박터트리기, 공굴리기, 신발멀리던지기, 벨리댄스 공연, 조합원 노래자랑, 경품 추첨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반채광 음성농협 조합장은 대회사를 통해 “제2회 한마음 큰잔치를 개최하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오늘 이 자리를 빛내 주시기 위해 귀한 시간을 내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반 조합장은 또한 “극심한 가뭄과 AI 등 그 어느 해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며 생명산업인 농업을 지키고 국민의 먹거리 생산에 총력을 기울여 오신 조합원 여러분께 존경과 경의를 표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