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내 고장은 우리가 지킨다!
아름다운 내 고장은 우리가 지킨다!
24일 금왕읍 마을 및 사회단체 청결활동
  • 음성뉴스
  • 승인 2017.06.24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왕읍(읍장 구자평)은 24일 용계2리(이장 정용호), 재향군인회(회장 조현희), 자율방재단(단장 이민호)과 함께 용계2리 마을일원, 유촌교차로 및 정생교차로등에서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는 청결 활동을 대대적으로 실시했다.

이날 정화활동에는 구자평 금왕읍장을 비롯한 공직자와 마을 주민 및 단체 회원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마을 안길 및 교차로에 무분별하게 버려진 3톤 여의 쓰레기를 수거하여 깨끗한 금왕 만들기에 앞장섰다.

정용호 이장은 “이른 시간에도 불구하고 마을 분들이 많이 나와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금왕읍에서 중점을 두고 있는 일제대청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깨끗한 금왕 만들기에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조현희 회장과 이민호 단장도 “더운 날씨에도 많은 회원들이 함께 청결활동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곳은 어디든 찾아가 도움의 손길을 펼쳐나가겠으며, 매월 교차로 청소를 1회 이상 실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구자평 금왕읍장은 “뜨거운 날씨에도 청결활동에 참여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매월 정기적으로 금왕읍 일제대청소를 전개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