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대항전.커플런 등 신설 주목끌어
단체대항전.커플런 등 신설 주목끌어
제11회 반기문마라톤대회 다양한 대회 개발
  • 음성뉴스
  • 승인 2017.05.01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 음성군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11회 반기문마라톤대회가 풀코스 4인조 단체대항전, 커플런 등을 신설, 전국의 마라톤 마니아들을 부르고 있다.

음성군체육회는 올해 ‘음성에서 꿈과 나눔이 실현되는’이란 대회 슬로건으로 대회를 개최하며 풀코스 4인조 단체대항전과 연인, 부부, 친구 등 남녀 2인1조 달기기 이벤트로 10km 커플런을 신설했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이번 대회는 풀코스(42.195km), 하프코스(21.0975km), 10km, 미니코스, 단체대항전(풀·하프) 등으로 열리며 각 선수들이 선의의 경쟁을 벌이며 즐거운 축제의 시간을 보내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매년 풍성한 먹을거리 제공 등으로 마라톤 마니아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는 반기문마라톤대회는 올해에도 잔치국수, 두부김치, 막걸리 등 푸짐한 먹을거리가 제공돼 참가자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올해도 스포츠맛사지, 페이스페인팅, 무료시음회, CPR체험, 유혜리세종문용단의 밴드락· 퓨전국악·밸리 공연 등 참가자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와 봉사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아울러 참가자 전원에게는 음성특산품, 기념품이 제공되며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평면TV 등 푸짐한 경품 추첨 행사도 마련돼 있다.

음성군체육회는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행사장인 종합운동장의 시설 정비와 함께 차량통제 구간의 주민대표들을 만나 양해를 구하고 자원봉사자와의 협력체계를 구축했다고 전했다.

지난 2월부터는 매주 토‧일요일 4∼5명으로 팀을 구성해 전국 각지에서 개최되는 마라톤대회 장소를 찾아가 홍보물을 나눠주며 반기문마라톤대회를 적극 홍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음성군체육회 윤종관 사무국장은 “전국의 마라톤 마니아들이 참가하는 대회이니만큼 철저한 대회준비와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음성군을 체육 강군으로 안착시키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회 참가신청은 반기문마라톤대회 홈페이지(www.반기문마라톤.kr)나 전화(☏1600-3962), 팩스(☏02-597-742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