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사자상 조형물 제막
대형 사자상 조형물 제막
라이온스 음성군지역 라이온스클럽
  • 음성뉴스
  • 승인 2017.04.2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5일 음성읍 감우리 153-1번지에서 제막식을 가진 대형 사자상.
▲ 기관사회단체장들이 참석하여 대형 사자상 조형물 제막식 테이프 컷팅을 하고 있다.
▲ 음성군 라이온스클럽 임원회.
▲ 음성군지역 라이온스클럽 임원회 주관으로 열린 대형 사자상 조형물 제막식.

국제라이온스협회356-D지구 제6(음성군)지역 라이온이 25일 국제라이온스협회 창립 100주년 기념사업으로 음성군 음성읍 감우리 153-1(감우재고개마루)에 대형사자상 조형물 건립제막식을 가졌다.

이날 대형사자상 조형물 건립 제막식에는 최충진 총재, 박정열 부총재, 이필용 음성군수, 윤창규 음성군의회의장, 경대수 국회의원, 임해종 민주당중부3군당협위원장, 도내 및 군내 라이온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제1부 감우재 고개마루에서 대형사자상 조형물 제막식에 이어 2부 행사로 금왕웨딩겔러리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기념식에서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유공자에 대한 시상, 최충진 지구총재 치사, 참봉사 실천 결의문 채택, 봉사금 기탁, 폐식 선언 및 타종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제막식을 가진 대형사자상 조형물은 총사업비 5천만원을 들여 좌대규모 2.58m×1.53m×1.5m, 사자상 2.4m×1.3m×1.65m, 부비석 0.91m×0.6m 규모로 건립됐다.

이번에 사자상 건립은 국제라이온스협회 창립 100주년을 맞이하여 라이온 역사를 되돌아보고 향후 백년의 5대 봉사사업으로 설정한 시력, 기근, 환경, 소아암, 당뇨병 등의 영역의 봉사활동을 기약하고 “우리는 봉사한다”는 라이온 윤리강력을 영원히 기리기 위해 건립됐다.

박정열 부총재는 인사말을 통해 “꽃향기 그윽한 화창한 봄날을 맞아 국제라이온스협회 창립 100주년 기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대형 라이온 사자상 조형물 제막과 함께 기념식을 갖게 됨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자리를 함께해주신 관내와 귀빈 여러분에게 음성군 800여 라이온가족을 대신해 깊은 감사말씀을 전해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