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수배 걷기대회 성황리 열려
음성군수배 걷기대회 성황리 열려
22을 감곡면 청미천에서
  • 음성뉴스
  • 승인 2017.04.2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상준 걷기협회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 음성읍걷기협회가 공로패를 받았다.
▲ 한마음새마을금고 김효열(사진 좌) 이사장이 감사패를 받았다.
▲ 걷기대회 참석 기관사회단체장.
▲ 감곡면걷기협회 회원들.
▲ 개회식에 앞서 진행된 풍물경연.
▲ 제2회 음성군수배 한마음 걷기대회에 참석한 주민들.

제2회 음성군수배 한마음 걷기대회가 22일 오전 감곡면 청미천 하상주차장 둔치에서 5백여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음성군걷기협회(회장 이상준)와 감곡면걷기동호회(회장 이태수)가 주최하고 한마음새마을금고 후원으로 열린 이날 걷기대회는 개회식에 이어 유공자에 대한 시상에서 음성읍걷기협회 장승동 회장이 음성군체육회장 공로패, 감곡한마음새마을금고 김효열 이사장이 음성군걷기협회장의 감사패를 각각 받았다.

봉하영 걷기협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걷기대회는 개회식에 이어 제2부 한가족의 장으로 준비체조로 몸을 풀고 들꽃이 활짝 핀 청미천 뚝방길을 따라 걷기와 경품추첨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내년도 제3회 음성군수배 한마음 걷기대회는 2018년도 4월 생극면 응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상준 회장은 대회사에서 “화창한 날씨에 우리 가족들과 함께 손에 손잡고 걷기대회에 참석해 주신 감곡면민과 걷기연합회 동호회 회원들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모두 손에 손을 잡고 건강도 챙기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대회에는 이필용 음성군수, 윤창규 군의장, 최병윤, 이광진 도의원, 조천희 부의장, 남궁유, 이대웅, 김윤희 군의원, 황의승 감곡면장, 권태화 감곡농협조합장, 홍석균 감곡면이장협의회장, 정인성 그라운드골프연합회장, 지영호 충북도방재단연합회장, 김효열한마음금고이사장, 송춘홍 생극면주민자치위원장, 원상문 새마을회장, 경두수 자연보호협회회장 등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